2025.03.31 (월)

  • 맑음동두천 -0.1℃
기상청 제공

㈜인쎌텍바이오, 월드케이팝센터와 글로벌 수출 마케팅 활성화 사업 구축

K뷰티 및 K메디컬의 글로벌 진출 및 사업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
인도네시아 등 32개국에 줄기세포 화장품과 의료관광사업 활성화에 앞장설 방침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인쎌텍바이오(회장 최동해)는 8일, "국내 K-POP를 대표하는 월드케이팝센터(대표 박성진)와 글로벌 수출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인쎌텍바이오는 이날 서울 중구 장충동2가 월드케이팝센터 본사에서 가진 양사의 대표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K뷰티 및 K메디컬의 글로벌 진출 및 사업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인도네시아 등 32개국에 줄기세포 화장품과 의료관광사업 활성화에 앞장설 방침이다.

㈜인쎌텍바이오는 NK 줄기세포 활성화 및 식물성 줄기세포 화장품을 생산하는 첨단 바이오 전문 기업이다.

최동해 ㈜인쎌텍바이오 회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본사 연구역량이 결집된 제3세대 줄기세포 화장품의 보급과 확산에 주력하여 세계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갖추겠다"고 말했다.

월드케이팝센터는 글로벌 K-POP 오디션 개최 및 K팝 콘텐츠를 활용한 전시회와 공연 등으로 K팝 복합문화센터로써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월드케이팝센터가 북미와 동남아 등 32개국에서 진행하고 있는 '클릭더스타' 오디션 프로그램은 각 나라에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i24@daum.net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배너
배너

포토리뷰

1 / 7

배너

사회

더보기
차인표·신애라 부부, 산불 피해 성금 1억 원 기부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배우 차인표·신애라 부부가 경북·경남·울산 등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긴급구호, 생필품 제공, 임시 대피소 운영 등 복구와 일상 회복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두 사람은 "산불로 피해를 입은 분들게 깊은 위로를 전합니다"라며 "산은 탔지만, 희망은 타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힘내세요"라고 희망브리지에 전했다. 차인표·신애라 부부는 이번 기부를 계기로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위촉돼, 향후 재난피해 이웃과 재난 취약계층 지원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나눔문화 확산에 노력하기로 했다. 신훈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함께해 주신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산은 탔지만, 희망은 타지 않았다’는 말씀처럼 희망브리지는 피해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끝까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브리지는 산불 피해지역에 구호키트, 대피소 칸막이, 모포, 생필품, 생수, 식품류 등 45만 점에 달하는 구호물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소방관 식사

정치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