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래일보) 김정현 기자 = 찍스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디카북/포토북 전상품 30%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찍스는 7월 6일 오전 10시까지, 회원들에게 디카북과 포토북 전 상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스타일의 디카북, 양장본 스타일의 포토북, 명품 레더커버의 포토북 프리미엄 레더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주문하면 디카북 M46(10x15cm) 사이즈는 6,160원, 포토북과 포토북 프리미엄 레더 Q88(21x21cm) 사이즈는 각 15,050원과 23,100원에 주문할 수 있다(16p 기준). 총 10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은 찍스 홈페이지 또는 디카북 앱을 통해 가능하다.
찍스는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찍스 디카북 앱을 운영하고 있다. 찍스 디카북 앱은 스마트폰 사진으로 디카북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3분 안에 터치만으로 쉽고 빠르게 제작 및 주문이 가능하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찍스 디카북 앱을 다운 받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동일 적용된다.
찍스 디카북/포토북은 여러 장의 디지털 이미지를 모아 사진책으로 편집하는 제품으로, 인쇄가 아닌 은염인화방식으로 제작하여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이 장점이다. 사진 외에도 텍스트, 스티커, QR코드 등을 자유롭게 삽입해 꾸밀 수 있으며, 초보자라면 ‘따라만들기’ 기능으로 이미 디자인된 템플릿에 사진만 넣어 쉽게 완성할 수 있다.
김학현 찍스 기획팀 과장은 “최근 점점 빨라지고 있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른 휴가를 다녀왔거나 상반기 사진정리를 계획하고 있는 회원이라면 이번 이벤트 때 PC 및 스마트폰을 이용해 쉽게 디카북, 포토북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