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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용차, 브랜드 컬렉센 '티볼리 아트웍스' 론칭

내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내 차와 함께 간다

(서울 = 동양방송) 고진아 기자 = 쌍용자동차(대표 최종식)는 소형 SUV 티볼리의 브랜드 가치와 스타일을 공유하는 브랜드 컬렉션을 공식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쌍용차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자동차 브랜드 전용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TIVOLI Artworks)는 일반적인 기업 브랜드 컬렉션의 한계를 뛰어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른다는 의미의 '비욘드 브렌드 컬렉션(Beyond Brand Collection)'을 슬로건으로 개성 넘치는 다양한 패션 및 트렌디 소품들을 제공한다.

 

티볼리 아트웍스는 ▲디자인 데칼, 가죽패키지 액세서리(키홀더 등), 차량용 디퓨져 등 차량에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부여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드라이빙 아트(Driving Art) ▲디자인 월렛, 파우치, 손목시계, 아로마 캔들, 열쇠고리 등 생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라이프 모멘텀(Life Momentum) ▲티볼리 다이캐스트카, 디오라마 패키지 등 티볼리를 활용해 다채로운 공간을 연출하는 디오라마 웍스(Diorama works, 추후 오픈) 등 3가지 카테고리의 온라인 스토어(www.tivoliartworks.com)로 구성돼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자동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에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는 매개체이자 운전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삶의 일부가 되었으며 티볼리 아트웍스를 통해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감과 동시에 나만의 티볼리를 꾸며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티볼리 아트웍스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오프라인 판매를 통해 경쟁력을 인정 받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무엇보다 티볼리가 론칭부터 ‘첫차부터 엣지 있게’를 카피로 한 만큼 도시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비해 놓았으며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티볼리 픽토그램 티셔츠(선착순 10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대표는 “소형 SUV를 새롭게 정의한 티볼리는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이제 단순한 자동차 모델을 넘어 디자인의 아이콘으로서 브랜드 가치를 키워 나가고 있다”며 “티볼리 오너뿐 아니라 더욱 많은 분들이 티볼리가 추구하는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akje77@dm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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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한궁협회, '제1회 서울특별시한궁협회장배 세대공감 한궁대회' 성료
(서울=미래일보) 서영순 기자 = 서울특별시한궁협회가 주최·주관한 제1회 서울특별시한궁협회장배 세대공감 한궁대회가 지난 17일, 서울 노원구 삼육대학교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약 250명의 선수, 임원, 심판, 가족, 지인이 함께한 이번 대회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스포츠 축제로, 4세 어린이부터 87세 어르신까지 참가하며 새로운 한궁 문화의 모델을 제시했다. 대회는 오전 9시 한궁 초보자들을 위한 투구 연습으로 문을 열었다. 이어진 식전 공연에서는 전한준(87세) 작곡가의 전자 색소폰 연주로 '한궁가'가 울려 퍼졌으며, 성명제(76세) 가수가 '신아리랑'을 열창했다. 또한 김충근 풀피리 예술가는 '찔레꽃'과 '안동역에서'를, 황규출 글벗문학회 사무국장은 색소폰으로 '고향의 봄'을 연주해 감동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홍소리 지도자가 '밥맛이 좋아요'를 노래하며 흥겨움을 더했다. 오전 10시부터 열린 개회식에는 강석재 서울특별시한궁협회 회장을 비롯해 허광 대한한궁협회 회장, 배선희 국제노인치매예방한궁협회 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해 대회의 시작을 축하했다. 김도균 글로벌한궁체인지포럼 위원장 겸 경희대 교수와 김영미 삼육대 교수, 어정화 노원구의회 의원 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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