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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하절기 전용 상품 유어스 열무김치말이국수 3주 앞당겨 출시

(서울=미래일보) 김동은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간편 면 요리 상품 성수기를 겨냥한 하절기 전용 메뉴인 유어스열무김치말이국수를 지난해보다 3주 앞당겨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김치말이국수는 지난해 편의점 업계 최초로 첫 출시돼 큰 호응을 얻었던 상품으로, 올해는 열무김치를 더해 맛과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GS리테일측은지난해보다 3주나 앞당겨 하절기 전용 상품을 출시한 것은 올해 더위가 빨리 찾아옴에 따라 간편 면 요리 최대 성수기인 여름철을 미리 준비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GS25 간편 면 요리 상품 카테고리 월별 매출 비중은 7월과 8월이 가장 높은 14.2%, 13.7%로 나타났으며 6, 7, 8월 3개월 매출이 1년 매출의 37.9%를 차지했다.

입맛이 없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별미 먹거리로 김치말이국수, 자루소바 등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GS25는 고객들이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열무김치말이국수 판매 기간 동안 유어스얼음컵을 증정한다. 가격은 3,500원이다.

GS25는 이번 김치말이 국수를 시작으로 하절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 면 요리 상품을 지속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지난해 5월 파트너사와 손잡고 설립한 면 전용 공장을 통해 기존에 선보이지 못했던 다양한 간편 면 요리 상품을 지속 개발하고 있다.

박종서 GS리테일 간편 면 요리 상품 MD는 “지난해 면 요리 카테고리 매출 비중이 하절기에 가장 높았던 것을 확인하고 올해는 지난해보다 3주 앞당겨 하절기 전용 상품을 내놓기 시작했다”며 “6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마다 나만의 냉장고 쿠폰을 통해 간편 면 요리 상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먼데이엔 면 데이(day)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간편 면 요리 대표 편의점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joseph64@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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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안컵] 승부차기 스코어 4-2로 사우디 제압...3일 호주와 8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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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눔으로 희망을 잇는 사람들’…희망브리지, 특별한 나눔 '희망어스' 캠페인 추진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재난 피해 이웃과 재난 위기 가정을 지원하는 신규 기부 캠페인인 '희망어스'를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희망어스는 나눔으로 '희망을 잇는 사람'을 상징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희망스토어, 희망패밀리, 희망컴퍼니로 구성되어 있다. ▲희망스토어는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들이 월 약정액 2만 원 이상 ▲희망패밀리는 각 가정에서 월 약정액 3만 원 이상 ▲희망컴퍼니는 소기업 등에서 월 약정액 20만 원 이상을 후원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희망어스 캠페인을 통해 후원한 기부금은 연말정산 시 개인 및 사업자는 소득금액의 30% 범위 내, 법인은 10% 범위 내 세액공제가 가능하다. 희망어스 캠페인 사이트 (www.hopeus.kr) 에서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캠페인에 참여하면 나무명패, 후원증서 등 각종 키트도 받을 수 있다. 송필호 희망브리지 회장은 "우리 주변의 재난 피해 이웃을 돕는 희망어스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라며 "희망브리지는 기부자의 소중한 뜻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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