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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건강한 단맛 백설 스위트리’ 캠페인 진행

(서울=미래일보) 김동은 기자 =  CJ제일제당은 최근 더욱 가속화되고 있는 건강과 웰빙 트렌드에 맞춰 ‘건강한 단맛 백설 스위트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맛 앞에 당당하라’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CJ제일제당 알룰로스 제품을 앞세워 헬시 스위트너인 ‘백설 스위트리’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시장에 빠르게 안착시키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헬시 스위트너는 설탕 섭취에 대한 염려가 있는 소비자가 설탕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당류 카테고리를 의미한다.

대표 제품인 백설 스위트리 알룰로스는 무화과나 포도 등 자연계에 소량으로 존재하는 단맛 성분인 알룰로스에서 착안해 CJ제일제당만의 효소 기술을 통해 최초로 상용화한 상품이다. 단맛은 설탕과 비슷하지만 칼로리는 10분의 1에 불과해 차세대 기능성 감미료이자 헬시 스위트너로 각광받고 있다. 설탕 대신 요리에 사용하면 낮은 칼로리로 더욱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분말형과 액상형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다양한 요리에 용도별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캠페인은 온라인, 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첫 신호탄으로 배우 최화정을 주인공으로 한 디지털 광고를 제작해 IPTV, 유튜브 등 주요 채널에 온에어를 시작했다. 광고에서는 최화정 씨 특유의 똑부러지는 이미지와 연계해 ‘설탕 대신 설탕처럼, 백설 스위트리 알룰로스를 사용해 칼로리 부담없이 건강한 단맛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6월 13일까지 CJ제일제당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백설 스위트리 건강한 단맛’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을 비롯해 CJ제일제당 인스타그램, CJONE 페이스북에서도 캠페인을 펼친다. CJ온마트에서는 백설 스위트리 제품 구매 기획전을 운영하며 전국 대형마트에서는 캠페인 POP물을 배포해 알룰로스의 특장점을 알릴 계획이다.

김재민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본부 스위트너팀장은 “웰빙과 프리미엄 트렌드 가속화에 따라 헬시 스위트너 카테고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는 지속적인 증가 추세에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헬시 스위트너’ 시장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joseph64@naver.com

광주세계수영조직위-NHN티켓링크·제일F&S, 입장권 및 공식상품화 부문 후원 협약 체결
(광주=미래일보) 이중래 기자 =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이하 ‘조직위’)가 은행(광주은행), 통신(KT) 부문에 이어 입장권 및 공식상품화 부문 후원 협약을 맺는다. 조직위와 ㈜NHN티켓링크·제일F&S㈜는 31일 조직위 3층 회의실에서 조영택 사무총장, 양주일 ㈜NHN티켓링크 대표이사와 김영기 제일F&S㈜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입장권 및 상품화 부문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NHN티켓링크는 국내 대표 티켓판매 대행 전문 기업으로서 입장권 판매 시스템을 올해 말까지 구축하고 내년 1월부터 입장권 판매에 나선다. 또한, 프로 스포츠 공식 라이선스 전문기업 제일F&S㈜는 ▲마스코트 인형 ▲여행용 세트 ▲피규어 등 완구류 총 7개 품목군 50여 종의 대회 공식 상품을 제작해 내년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주일 ㈜NHN티켓링크 대표이사는 “자체 보유하고 있는 최고 IT기술과 티켓 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관람객들이 입장권 구매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고, 김영기 제일F&S㈜ 대표이사는 “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대회 기념품 제


포토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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