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2 (금)

  • 흐림동두천 2.2℃
  • 흐림강릉 1.4℃
  • 구름많음서울 2.4℃
  • 구름많음대전 3.3℃
  • 흐림대구 5.9℃
  • 흐림울산 5.2℃
  • 구름많음광주 4.5℃
  • 구름많음부산 6.3℃
  • 구름많음고창 0.8℃
  • 흐림제주 8.7℃
  • 구름많음강화 -1.0℃
  • 구름많음보은 1.3℃
  • 구름많음금산 1.9℃
  • 흐림강진군 5.0℃
  • 흐림경주시 3.8℃
  • 구름많음거제 7.6℃
기상청 제공

코로나19로 지친 당신을 위로해 줄 단 하나의 웹드라마 '다시, 여름' 순차 공개

김경남·이채원 주연, 전북 순창을 배경으로 한 초록빛 감각적인 영상과 무공해 힐링 로맨스의 환상적인 조합
모든 것을 잃어버린 도시 남자와 슬로우 푸드로 아픔을 치유하는 여자, 두 남녀의 잃어버린 보물찾기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지난해 12월 31일 MBC ON채널을 통해 공개 되었던 김경남·이채원 주연의 감성 멜로 드라마 '다시,여름'이 웹드라마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찾아가며 코로나19로 '집콕'이 일상이 되어버린 시절, 답답하고 우울한 일상을 시원하게 적셔줄 예정이다.

전북 순창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영상과 따뜻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해 줄 웹드라마 '다시, 여름(김정한 연출, 정선영 극본)'이 그것이다.

영화시나리오 작가를 꿈꾸지만 꿈을 뒤로 한 채 논술학원 강사로 살아가는 주인공 차도영(김경남 분)은 어느 날 한꺼번에 인생의 모든 것을 잃는다.

질병과 해고 그리고 실연. 병든 몸과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찾아간 순창에서 그는 그곳의 자연을 닮은 여자 지윤(이채원 분)을 만나 다시 살아갈 희망과 용기를 발견한다.

지윤 역시 불행한 가족사를 갖고 있지만, 도영과 달리 늘 밝고 맑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그녀는 영양사로서, 좋은 음식으로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

두 사람은 도영이 어린 시절 순창에서 잃어버린 '보물'을 찾기 위해 무작정 길을 나서는데… 과연 도영이 잃어버린 보물은 무엇이며, 그는 그 보물을 찾게 될까?

전북 순창에서 올로케로 진행된 웹드라마 '다시, 여름'은 무공해 힐링 로맨스를 표방한다. 화면 가득 펼쳐지는 한 여름 초록빛 향연 속에서, 맑고 순수한 두 남녀 주인공은 머뭇거리며 서로에게 조금씩 다가간다. 빠르게 익고 빨리 먹어치우는 인스턴트 음식이 아닌, 오래 오래 익혀 천천히 먹는 슬로우 푸드처럼.

이 드라마에는 요즘 난무하는 막장도, 폭력도 없으며 음모와 배신, 모함도 없다. 이 드라마에는 우리가 어느새 잃어버렸던 순수가 있고, 지친 우리 모두의 어깨를 토닥이는 위로와 격려가 있다.

드라마제작사 굿스토리에서 한일 최초 공동제작 작품 미니시리즈 '나쁜남자'(김남길/한가인 주연), 블록버스터 미니시리즈 '한반도'(황정민/김정은 주연)등 화제의 드라마들의 제작총괄을 맡아온 김대영 피디가 제작을 맡고, 수십 편의 뮤직비디오와 광고 연출을 한 후, 수년전 이미 젊은 청춘들의 감성을 섬세하게 그려 화제를 일으켰던 웹드라마 '88번지'(최종훈/오승아 주연), 최근 mbn미니시리즈 '설렘주의보'(천정명/윤은혜 주연)등의 연출을 하며, 감각적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김정한 감독이 작품에 참여했다.

남자주인공 차도영 역은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앨리스'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김경남이, 여주인공 서지윤 역은 '질투의 화신',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이채원이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최근 미니시리즈 '힘쎈여자 도봉순', '나의 위험한 아내' 등 믿고 보는 배우 윤예희, 2020년 미니시리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철종 역과 미니시리즈 '앨리스'에서 허용석 형사로 분해 각각 선 굵은 연기를 보여 호평을 받았던 배우 정욱 등 베터랑 연기자들이 우정출연으로 대거 포진해 드라마의 무게감에 힘을 실었다.

유려하고 감각적인 영상 속에서 펼쳐지는 무공해 힐링 로맨스 '다시, 여름'은 연말과 신축년 새해 벽두를 오가는 2020년 12월 31일 23시 30분을 기점으로 mbc on을 통하여 드라마 풀버젼과 imbc를 비롯하여 mbc플러스의 유튜브 채널인 '올더케이잼', 네이버tv, 카카오tv, 곰tv, 다음 등을 통해 웹드라마 버전 1화를 모두 공개했다.

드라마 본편에서 다루지 못한 에피소드들이 포함된 웹드라마의 버전 2화부터 10화 까지는 2021년 1월부터 매주 월, 수, 금 6시에 업로드 된다.

i24@daum.net
배너
[아시안컵] 승부차기 스코어 4-2로 사우디 제압...3일 호주와 8강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축구 국가대표팀이 사우디아라비아를 극적으로 꺾고 아시안컵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이 31일 카타르 알 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AFC 아시안컵 16강에서 승부차기 끝에 사우디아라비아를 꺾고 8강에 올랐다. 0-1로 끌려가던 한국은 후반 종료 직전 조규성의 득점으로 균형을 맞춘 후 연장전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했고, 승부차기 스코어 4-2로 사우디를 따돌렸다. 이로써 한국은 오는 3일 오전 12시 30분 카타르 알 와크라 알자누브 스타디움에서 호주와 8강전을 치른다. 한국은 이날 사우디를 상대로 깜짝 '스리백' 카드를 꺼내들었다. 김영권, 김민재, 정승현이 중앙 수비를 맡았다. 대신 조별리그에서 줄곧 선발로 나섰던 조규성이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고, 손흥민이 그 자리를 대신했다. 사우디의 강한 압박 수비에 고전하던 한국은 전반 중반 손흥민의 슈팅으로 분위기를 바꿨다. 전반 26분 김태환이 후방에서 손흥민에게 한 번에 긴 패스를 투입했다. 이를 절묘한 트래핑으로 받아낸 손흥민이 상대 수비 한 명을 앞에 두고 오른발 슛을 시도했지만 이는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


배너
배너

포토리뷰


배너

사회

더보기
김건희 '쥴리 의혹' 제기 안해욱 전 회장 '구속영장 기각'…"증거 인멸·도주 우려 없어"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과거 유흥주점에서 일했다는 이른바 '쥴리 의혹'을 제기한 안해욱 전 대한초등학교태권도협회장의 구속영장이 1일 또 다시 기각됐다. 서울중앙지법 이민수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1일 이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등 혐의를 받는 안 전 회장의 구속 전 피의자 영장실질심사를 진행한 뒤 "수사·재판 경과와 증거 수집 현황 등을 감안할 때 경찰 수사에서 안씨가 증거를 인멸하거나 도망할 염려가 있다고 보기 어렵다"며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이 부장판사는 "안씨의 주거가 일정하고 이 사건과 유사한 공소사실에 대해 진행되고 있는 불구속 형사 재판에 빠짐없이 출석하고 있다"며 "동영상 파일 등 안씨의 진술에 관한 물적 증거가 확보돼 있다"고 기각 이유를 밝혔다. 이 부장 판사는 이어 "이 사건의 사실관계와 법적 쟁점이 유사한 별건에 관해 경찰과 별도로 검찰이 안씨에 대한 불구속 수사를 상당 기간 진행해왔다"고 덧붙였다. 안 전 회장은 지난해 유튜브 채널에서 '김 여사가 유흥주점에서 일하는 모습을 봤다'는 등의 발언을 한 혐의(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를 받고 있다. 서울경찰청

정치

더보기
김한규 의원 "테러를 테러라 말하지 못하는 정부, 정치적 목적 있어 보여"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29일 국회에서 열린 국회 정무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김한규 더불어민주당 의원(제주시을)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피습 사건을 테러로 규정하지 않는 대테러센터의 행태를 지적했다. 김 의원은 김혁수 대테러센터장에게 "(이 대표 피습 사건의 경우) 군 출동 요구도 없었고 이 대표 측에서 보상금 지원도 요구하고 있지 않다"며 "대테러 관련 조치가 달라질 게 없는데 테러 인정에 대한 판단을 이렇게 오래하는 것 자체가 무익한 게 아닌가"라고 물었다. 또한, 김 의원은 "법은 국민들 상식에 기초해 만들어진다"며 "2006년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가 습격당했을 당시 테러방지법이 없었지만 제1야당 대표 생명을 노린 테러라 언급했었다"라고 말했다. 김 의원은 이어서 "피의자는 이 대표가 야당 대표이기 떄문에 범행을 저질렀고 이는 국회 권한을 방해하려는 의도로 볼 수 있다"며 "현행법상으로도 테러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는데 정부가 법 해석에 시간을 들여 고민하는 것 자체가 정치적 목적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2006년 박근혜 한나라당 대표 피습 사건과 2015년 리퍼트 주한미국대사 피습 사건 당시 피의자 정보가 즉각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