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9 (화)

  • 맑음동두천 32.0℃
  • 맑음강릉 33.9℃
  • 맑음서울 32.7℃
  • 맑음대전 32.8℃
  • 맑음대구 31.6℃
  • 맑음울산 31.0℃
  • 맑음광주 32.3℃
  • 구름조금부산 31.5℃
  • 맑음고창 33.1℃
  • 구름조금제주 29.9℃
  • 맑음강화 30.8℃
  • 맑음보은 30.5℃
  • 맑음금산 30.8℃
  • 맑음강진군 33.3℃
  • 맑음경주시 31.9℃
  • 구름조금거제 29.1℃
기상청 제공

황금비, 신곡 '당신은 내 남자'로 "새로운 비상을 꿈꾼다"

트롯댄스 열풍을 몰고 올 신예로 급부상

(서울=미래일보) 예술인의 창작활동과 저변확대는 어떤 시기와 상관없이 매우 중요하다. 국내외 가요계를 리드하는 전문 음악인과 수준 높은 관객들의 감각은 많은 수요층과 음악에 대한 욕구를 다양하게 불러오고 있다. 이들에게 한줄기 빛과 같이 명실공히 예술문화를 책임지는 것은 너무나 소중하다.


h3.png


▲ 가수 황금비./미래일보

 

이를 잘 표현하듯 항상 남들보다 한발 앞선 생각과 러블리한 유행을 이끌어 내고자 부단히 노력하는 황금비 가수를 만나 최근 근황과 이런저런 얘기를 들어봤다.

 

한국 예술문화의 발전을 위해 원대한 꿈은 넘칠수록 좋다. 가수라는 업은 무대에서 관객을 위해 듣기 좋은 아름다운 노래와 춤을 보여줘야 하는 만큼 언제나 자기관리와 프로다운 근성이 필요하다.

 

(사)한국방송문화예술인협회 대표이자 가인엔터테인먼트 대표로서 활동하는 저력 있는 뮤지션 가수 황금비는 요즘 가수로서의 새로운 비상을 꿈꾼다. 사실, 황금비 가수는 노래에 대한 적지 않은 관심과 애정 때문에 자신의 진목면을 묵묵히 그려 나가고 있다.

 

특히, 가수 황금비는 재능만큼 문화페스티발·쇼프로그램 등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에 프로듀서의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MC로도 활동영역을 넓혀가며 멀티플레이너로서 이번 신곡에 거는 기대가 상당하다.


h4.jpg


▲ 문화페스티발·쇼프로그램 등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황금비./미래일보

 

무엇보다 신곡 '당신은 내  남자'는 장경욱 작사, 이기연 작곡으로 이 노래는 비트 있고 열정적인 댄스곡으로 섹시아이콘 이미지를 한결 더 부각 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기연 작곡가는 "'황금비의 '당신은 내 남자'는 세미 트롯보다도 댄스적이며 강하고 임펙트 있는 곡으로 대중적이면서도 가창력만큼 호소력이 짙다"며 "이같이 트롯댄스 열풍을 몰고 올 신예로 급부상을 준비를 하고 있는 가수 황금비는 트롯 가요계의 섹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게 분명하다"고 말했다.


고속도로 메들리로도 녹음을 마친 '당신은 내 남자'는 경괘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곧 전국 고속도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단순히, 겉보기에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수많은 갈채와 주목을 받는 것 같으나, 실제로 많은 가수들이 잠시 나타났다 사라짐이 비일비재하다. 미래에 대한 비전을 갖고 제대로 된 한곡을 발표하기까지는 작사가·작곡가의 역량 또한 말할 나위 없이 아주 중요하다. 마침내, 가수 황금비는 오랜 준비리에 '당신은 내 남자'을 메인곡으로 대중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기쁨을 누리게 됐다.


h1.jpg

 

▲ 오프로드바이크 모토크로스 선수로 지난 5년 동안 선수생활을 해 오기도 한 황금비의 경기 모습./미래일보 
 

열정적 무대 매너로 언제나 가능성을 보여 주고 있는 황금비는 전)오프로드바이크 모토크로스 선수로 5년 선수생활을 해왔으며, 대한모터사이클연맹 프로모토로서도 활동을 하고 있는 스포츠인이자 국내 유일의 모토스포츠계의 여성이다.

 

또한 황금비는 영화배우로써 입문을 앞두고 있는데, 조연급 연기자로서 중견의 김문옥 감독이 연출하고 있는  영화 '아줌마'에서 아다마 가수로 출현한다.

 

이미 트로트 가수계의 대표적 미녀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선천적으로 뛰어난 바디라인과 운동으로 다져진 체력은 언제나 열정적인 분위기로 무대를 가득 채운다. 댄스 트로트 가수 섭외 1순위를 위해 많은 행사를 다니고 있는 그녀는 매사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황금비는 오는 5월 30일 프로복싱 세계챔피언 타이틀매치에서 라운드걸 모델로도 출연하게 되었다.

 

늘 발걸음이 힘찬 그녀는 프로듀서와 가수 및 영화배우로서도 인지도를 높이는 만큼, 강력한 시너지를 만들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눈높이에 맞는 문화이슈를 전할 것으로 확신한다. 그녀의 뜨거운 열의와 적극적 모습은 이를 충분히 가능하게 하리라 본다. 

 

i24@daum.net

배너
서울특별시한궁협회, '제1회 서울특별시한궁협회장배 세대공감 한궁대회' 성료
(서울=미래일보) 서영순 기자 = 서울특별시한궁협회가 주최·주관한 제1회 서울특별시한궁협회장배 세대공감 한궁대회가 지난 17일, 서울 노원구 삼육대학교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약 250명의 선수, 임원, 심판, 가족, 지인이 함께한 이번 대회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스포츠 축제로, 4세 어린이부터 87세 어르신까지 참가하며 새로운 한궁 문화의 모델을 제시했다. 대회는 오전 9시 한궁 초보자들을 위한 투구 연습으로 문을 열었다. 이어진 식전 공연에서는 전한준(87세) 작곡가의 전자 색소폰 연주로 '한궁가'가 울려 퍼졌으며, 성명제(76세) 가수가 '신아리랑'을 열창했다. 또한 김충근 풀피리 예술가는 '찔레꽃'과 '안동역에서'를, 황규출 글벗문학회 사무국장은 색소폰으로 '고향의 봄'을 연주해 감동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홍소리 지도자가 '밥맛이 좋아요'를 노래하며 흥겨움을 더했다. 오전 10시부터 열린 개회식에는 강석재 서울특별시한궁협회 회장을 비롯해 허광 대한한궁협회 회장, 배선희 국제노인치매예방한궁협회 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해 대회의 시작을 축하했다. 김도균 글로벌한궁체인지포럼 위원장 겸 경희대 교수와 김영미 삼육대 교수, 어정화 노원구의회 의원 등도


배너
배너

포토리뷰


배너

사회

더보기
네이버, 수해 복구 성금 10억원 희망브리지에 기부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네이버(주)(대표 최수연)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10억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희망브리지는 국내 자연 재난 피해 구호금을 전달할 수 있는 유일한 법정구호단체다. 네이버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지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네이버는 플랫폼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위기를 극복하는 데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훈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네이버는 해피빈을 통해 수해 이재민 돕기 모금함 개설을 누구보다 신속히 요청했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 따뜻한 나눔이 피해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신 사무총장은 이어 "희망브리지도 이웃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온라인 모금 플랫폼인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23일 오전 9시 기준 1만 6천 명이 넘는 시민이 전국재해구호협회의 수해 복구 모금에 동참했으며, 네이버의 이번 기부금을 포함한 전국재해구호협회의 총모금액은 12억 원에 달한다. i2

정치

더보기
남북평화회의, 국회에서 '이재명정부의 한반도평화프로세스' 심포지엄 개최 (서울=미래일보) 이연종기자 = 북한의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은 7월 28일 "우리는 서울에서 어떤 정책이 수립되고 어떤 제안이 나오든 흥미가 없으며 한국과 마주 앉을 일도, 논의할 문제도 없다는 공식입장을 다시금 명백히 밝힌다"고 하면서 남북대화의 일말의 가능성 조차 거부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남북평화회의는 28일 오전 10시 국회에서 이재명정부가 나아가야 할 한반도평화프로세스를 제안하는 심포지엄을 열었다. 이날 개회식에서 이해학 남북평화회의 상임대표의장은 "독립운동의 역사를 통일운동의 시작에서 재정립해야 한다"고 제안했으며, 이어서 김성곤 전 국회의원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어서 심포지엄에서는 김태일 전 장안대 총장이 사회를 맡아 열띤 토론이 진행되었다. 먼저 도천수 남북평화회의 상임대표는 '막혀있는 남북관계 어떻게 풀어가야 하나'라는 주제로 북미하노이 회담의 실패과정을 다각적으로 분석하고 북한이 통일노선전략이 변한 배경과 과정, 이 과정에서 문재인정부 대응전략의 실패원인을 분석했다. ▲'선 남북관계 개선, 후 북미관계 개선' ▲‘선 민간경제문화교류, 후 핵문제등 정치군사협정’ ▲역대 정부의 남북공동선언부터 우선 국회비준 ▲개성공단 금강산관광 재개할 법제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