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젠트래블, '꿈의 섬' 몰디브의 '몰디브 유니버셜 리조트 로드쇼' 개최

정통형 프리미엄 리조트로 몰디브 전통 건축재료와 현재적인 디자인을 잘 결합시킨 아름다운 '바로스 몰디브 리조트'
초대형 프리미엄 워터 풀빌라와 물속에서 즐길 수 있는 몰디브 유일한 스파센타로를 갖춘 '후바펜푸시 몰디브 리조트'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주)젠트래블(대표이사 장동선)는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율곡로 소재 르꼬숑 파인다이닝에서 '몰디브 유니버셜 리조트'를 홍보하기 위한 언론인 초청 로드쇼를 개최했다.

몰디브(Republic of Maldives)는 인도 남서쪽 인도양에 위치한 섬나라로 수도는 말레(Malé)이다. 국토면적은 총 298㎢, 인구는 2022년 기준 약 39만여명으로 경기도 파주시와 비슷한 인구 규모에 면적은 강화도와 비슷하며 서울특별시의 절반 수준이다.

그리고 지구 온난화의 여파로 수몰설이 꾸준히 제기되는 나라이기도 하지만 1190여 개의 산호섬과 수백 개의 샌드뱅크로 이루어진 인도양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유네스코 지정 생물보전 지역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더불어 다양한 리조트들이 위치하여 허니문은 물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이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그룹 내 프리미엄 리조트로 꼽히는 '바로스 리조트(Baros Maldives)'와 '후바펜푸시 리조트(Huvafen-Fushi)' 2곳이 집중 홍보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사라 포스터(Sarah Foster) 유니버셜 리조트 세일즈 총괄과 유니버셜 그룹 내에서 한국시장을 맡고 있는 아미나스 후다(Aminath Huda) 유니버셜 리조트 세일즈 매니저가 직접 방한해 참석했다.

이날 사라 포스터 유니버셜 리조트 세일즈 총괄은 "역사와 전통에 뿌리를 둔 몰디브 유니버셜 리조트 그룹은 약 50년의 몰디브 관광산업과 함께 성장해온 선구자적인 회사"라며 "몰디브에만 8개의 리조트를 보유한 유명 리조트 운영사로 말레 국제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스피드보트 지역의 '바로스 리조트'와 '후바펜푸시 리조트'의 홍보는 물론 당사가 보유한 몰디브 리조트에 꾸준한 성원을 보여주신 협력사에 감사하기 위해 금번 한국 로드쇼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후바펜푸시 리조트'는 금년 5월부터 8월까지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친 후 하반기 한국시장에 다시 소개될 예정이며 신규 프리미엄 룸 타입이 추가되면 비치 방갈로 위드풀 타입은 전부 다 업그레이드된 디럭스 비치 방갈로 위드풀로 변경될 예정이다.

사라 포스터 총괄은 "금번 한국 로드쇼를 통해 몰디브 유니버셜의 리조트의 리조트 중 대표적인 스피드보트 지역 프리미엄 리조트를 재조명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바로스 몰디브 리조트'는 역사와 함께한 정통형 프리미엄 리조트로 몰디브 전통 건축재료와 현재적인 디자인을 잘 결합시킨 아름다운 리조트이며 국제행사 등이 열리는 몰디브의 자존심 리조트"라고 강조했다.

아미나스 후다 유니버셜 리조트 세일즈 매니저도 "'바로스 몰디브 리조트'는 꾸준한 리모델링과 관리를 통해서 현재의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났으며 말레국제공항에서 약35분 거리에 위치한 수중 환경과 에메랄드 라군이 스피드 보트 지역 중 가장 뛰어난 리조트"라며 "'바로스 리조트'에 도착하면 유명 건축가가 디자인한 전통보트인 '도니'의 돛을 연상시키는 심볼형태의 지붕구조를 담은 Light House 등대를 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미나스 후다 매니저는 이어 "'후바펜푸시 몰디브 리조트'는 유니버셜의 또다른 역사와 함께한 정통형 프리미엄 리조트로 프리미엄의 드넓은 라군 중심에 위치한 대형 블루홀에서는 다양한 해양스포츠 및 물속체험이 제공된다"며 "초대형 프리미엄 워터 풀빌라와 물속에서 즐길 수 있는 몰디브 유일한 스파센타로를 갖춘 리조트로 유명하다"고 설명했다.

아미나스 후다 매니저는 그러면서 "아쿠아 스파를 즐기고 지하에 위치한 와인셀러에서는 세계 각국의 와인이 제공된다"며 "후바펜푸시의 독특한 메인풀은 라군 위에 지어져 바다와 이어지는 인피니티풀로 전경으로 매우 유명하다"고 덧붙였다.

장동선 젠트래블 대표이사는 "금번 한국 로드쇼를 통해 몰디브 유니버셜의 리조트의 리조트 중 대표적인 스피드보트 지역 프리미엄 리조트를 재조명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부연 설명했다.

한편, 몰디브는 1972년경부터 관광업을 본격적으로 육성하기 시작했으며, 특히 작은 산호섬으로 이루어진 경관이 탁월하여 꿈의 여행지로 각광받는 곳이다. 따라서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을 뿐더러 한국에서는 신혼여행으로 더욱 인기가 높은 곳이다.

몰디브는 천여 개의 작은 산호섬으로 이루어진 지리적 특성을 살려서, 하나의 섬을 통째로 하나의 리조트(One Island, One Resort)로 개발하여 영업 중이다.

몰디브 여행은 시끌벅적한 곳에서 떠나 아늑한 열대의 자그마한 섬에서 조용히 휴식을 즐기며 환상적인 자연경관을 누리는 것으로 정리할 수 있다. 이러한 여행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이 장점이 어마어마한데, 반면 쇼핑을 즐긴다든지 떠들썩한 밤문화를 즐기는 걸 좋아한다든지 하는 사람은 몰디브 여행이 맞지 않을 수 있다.

i24@daum.net
배너


배너
배너

포토리뷰


배너

사회

더보기
불법어업 단속 중 순직 공무원, '별도 심의 없이 유공자 등록' 추진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국가가 안전·보건 조치를 필수적으로 시행하는 해양경찰과 달리 사각지대에 있는 어업단속 공무원의 안전관리와 재해보상이 강화된다. 일반직 위험직무 순직 공무원도 보훈부 심의 절차가 생략되고 국가유공자 등록이 가능하도록 제도가 개선될 전망이다. 인사혁신처와 해양수산부는 제9회 서해수호의 날을 맞아 어업단속 공무원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제도 개선을 추진하고 어업지도선 안전 점검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5년 동안 불법 어업을 단속하다가 사망하거나 부상당한 해수부 소속의 어업관리단 일반직 공무원은 45명(군인, 경찰 제외)에 이르고 업무 수행 중 사망해 순직이 인정된 사례는 3건인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서해 수역에서 배타적경제수역(EEZ)을 넘어오는 외국 어선을 단속하는 서해수호 임무 과정에서 부상을 당한 경우도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해수부는 이 같은 사고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 어업감독 공무원 886명을 대상으로 안전 역량 강화교육을 해마다 실시하고 안전 장비를 확대 보급하고 있다. 나아가 이번 서해수호의 날을 계기로 지도선 안전관리 등을 위한 현장 점검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인사처는 공상을 입은 공무원

정치

더보기
민주당 긴급 성명 발표, "홍철호 국민의힘 후보 불법 단체·집회 선거운동, 선관위 신고 및 경찰 고발 조치"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박상혁 더불어민주당 김포시을 후보 선거사무소(이하 민주당)는 25일, 홍철호 국민의힘 후보의 불법 단체·집회를 이용한 선거운동과 관련해 선관위에 신고 조치하고 긴급 성명을 발표했다. 민주당은 22대 총선을 19일 앞둔 3월 22일 저녁 6시 "김포시 대곶면에 위치한 한 식당에 '대사모는 빨간운동화를 사랑하고 응원합니다'라는 현수막이 붙었다"며 "전·현직 이장 및 기관단체장 등 30여 명이 모인 가운데 국민의힘 홍철호 후보가 등장해 발언을 했다"고 밝혔다. 또한 민주당은 "대사모라는 단체는 기존에 운영되고 있었다는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단체이며, 빨간운동화는 국민의힘 홍철호 후보가 20대 국회의원일 당시부터 사용하던 닉네임으로 21대 총선 당시 현수막, 선거운동복 등에 인쇄하는 등 다수의 선거구민이 빨간운동화가 홍철호 후보를 의미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상황이었다"라며 문제를 지적했다. 민주당은 이어서 "이는 명백히 홍 후보를 지지·응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자리였으며, 해당 식당을 이용하는 일반 선거구민도 현수막과 홍 후보를 목격할 수 있었다"며 "이는 공직선거법에서 금지하고 있는 단체 및 집회를 이용한 선거운동이며, 후보자의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