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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자니아로 S!TE 2022 관광 엑스포보러 갈 사람?

여행사 대상으로 탄자니아 최대의 관광 박람회 SITE 2022 초청 스와힐리 국제 관광 엑스포에 이어 유명 관광지 팸투어 진행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탄자니아 다르에스살람에서 2022년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S!TE 2022(Swahili International Tourism EXPO 2022, 스와힐리 국제 관광 엑스포 2022)는 올해로 6회를 맞이한 전반적인 아프리카의 인/아웃바운드 여행에 중점을 둔 여행 엑스포이다. 특히 동아프리카의 현지 관광회사들과 중소기업, 국제 관광시장 간의 다리 역할을 하는 관광 네트워킹 및 비즈니스 거래를 위한 중요 플랫폼이다. 이 행사에는 현지 여행사와 호텔, 롯지, 사파리 관계자, 항공사, 문화 관광 기업, 렌터카 업체 등의 여행 관계자들이 참여하며, 이 참가자들과 B2B 미팅은 물론 동아프리카 관광에 대한 교육 세미나와 워크샵도 참가할 수 있다. 이외에도 관광, 음식, 예술 등에 관한 전시와 전통 공연, 현지 음식 등을 경험해 볼 수도 있다. 또한 스와힐리 국제 관광 엑스포 2022 프로그램 중 하나로 팸투어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탄자니아의 유명 관광지들과 새로운 관광명소들을 경험해볼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참가자들을 초청할 예정이며 한국 여행사도 10개사 정도를 모집 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숙박과 교통을



"2022 카타르 월드컵, 영향력 있는 팀은 프랑스, 브라질, 포르투갈… 한국은 25위"
(서울=미래일보) 김경선 기자 =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는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닐슨 인플루언스 스콥(Influence Scope)'을 통해 참가 선수 및 국가별 소셜 미디어 영향력 순위를 발표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출전 선수 가운데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선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리오넬 메시와 네이마르 순인 것으로 나타났다. 닐슨 인플루언스 스콥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효율적인 계획과 실행을 지원하는 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이다.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틱톡 등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스포츠 선수, 블로거, 팟캐스터, 게이머 등 모든 유형의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정량적,정성적 지표를 측정해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닐슨은 △계정의 팔로워 수 △성장률 △참여율 △콘텐츠 밸류 등을 핵심성과지표(KPI)로 선정해 각 선수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을 평가해 가장 영향력 있는 축구 선수를 선정한 것이다. 또 개인은 물론 특정 단체, 기업 등 소셜 미디어상에서 활동하는 모든 유형의 계정에 대한 데이터 측정을 가능하게 하는 메커니즘을 갖춘 닐슨 인플루언스 스콥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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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은행 점포 폐쇄, 5년간 하나은행이 가장 많았다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소병철 더불어민주당 의원(순천·광양·곡성·구례(갑))은 6일 금융위원회 국정감사에서 10년 동안 은행 점포가 20.7%가 감소한 것을 지적하고 초고령 지역, 인구감소지역 등을 고려하여 지역균형발전을 이루는 금융 정책을 펼칠 것을 촉구했다. 소 의원은 "최근 10년 동안 금융기관 점포가 20.7%나 감소를 했는데, 초고령 지역일수록 점포가 필요하다는 점에서 아주 심각한 상황"이라고 지적했다. 이어서 김주현 금융위원장에게 시중은행 중 5년간 가장 많은 지점을 폐쇄한 은행에 대해 질의하고 금융위원회가 점포 폐쇄 실태를 점검하고 있는지 재차 확인했다. 소 의원은 이어 "금융위원회에서 이런 무분별한 폐쇄를 막기 위해 사전영향평가라는 것을 도입하고 있는데 실효성이 없다"며 "수도권과 비수도권을 다르게 평가하거나 초고령지역, 인구감소지역 등은 금융 접근성을 고려하여 사전영향평가를 할 수 있도록 제도 개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소 의원은 또 "현재 점포 폐쇄 대체 수단으로 비대면 ATM 설치하는 것도 거론이 되는데, 이건 오히려 지금 고령자나 어려운 분들한테는 전혀 도움이 안 된다"며 "이용자들에 실효적인 방안을 마련하고 지역재투자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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