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엄선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와인 아웃렛 '두두 와인 창고'를 20일 오픈했다. '두두'는 독일 공상과학소설 '더 네버엔딩 스토리'에서 모티브를 얻어 행운의 용을 인간의 모습으로 표현한 서울드래곤시티의 상징물이다. 최근 홈파티족과 홈술족이 증가하며 와인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서울드래곤시티는 특급 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월별 색다른 테마에 맞춰 다양한 와인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정기적으로 다양한 주제로 와인 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브랜드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의 2층에 위치한 두두 와인 창고는 약 150여평의 규모 매장으로 총 1000여종의 와인을 보유하고 있다. 와인을 구매한 고객은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의 셰프가 준비한 파스타 3종, 과일&치즈 등의 메뉴와 함께 매장에서 즐기거나, 호텔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무료 콜키지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대량 구매 고객에게는 차량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 고객 모두
(김제=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서해안고속도로 서김제 나들목을 나서면 횡으로 드넓은 평야가 확 펼쳐진다. 국토의 3분의 2가 산지인 이 땅에서 하늘과 땅이 맞닿은 풍경을 볼 수 있는 유일한 곳, 김제·만경평야다. 내 나라 안 으뜸가는 곡창지대. 그 지평선의 끝자락, 그리고 막 수평선이 시작되는 곳에 망해사(望海寺)가 자리잡고 있다. 정확한 지명은 전라북도 김제시 진봉면 심포 10길 94번지다. 동해 양양의 낙산사, 남해 여수의 향일암 등 바다에 접한 명찰들과 규모에서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해조음(海潮音) 가득한 망해사 또한 서해를 대표할 만큼 빼어난 주변 경관을 갖고 있다. 망연히 바다만 바라보고 서 있을 것 같은 절. 승속의 구분이 엄연한 절집 이름에서 여전히 끊어내지 못한 세속에의 그리움이 느껴지는 불경을 범하며 절집 마당으로 들어선다. 망해사는 다른 사찰과는 다른 특별함이 있다. 망해사는 430여 년 전 진묵대사(震默大師)가 낙서전을 세우며 시작된 사찰로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오랜 역사를 지닌 아름다운 사찰이다. 대부분 사찰은 깊은 산속 또는 몇 곳은 바다가 보이는 곳에 있지만, 망해사는 강과 바다를 동시에 바로 볼 수 있는 곳에 있어 김제를 찾
(서울=미래일보) 윤정인 기자 =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가 핼러윈 시즌을 맞아 핼러윈 컬렉션의 제품 49종에 대한 할인 혜택 및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핼러윈 컬렉션은 축제의 주요 모티프인 스컬, 늑대, 팝아트, 고딕 컬쳐 등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49종으로 이뤄진다. 약 2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컬렉션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 한해 라이터 오일 1개와 부싯돌 또는 심지 1개를 담은 기프트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지포의 핼러윈 컬렉션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 제품에 대한 내용은 지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adexpo@adexpo.co.kr
(서울=미래일보) 윤정인 기자 = 통일상가가 주관하고 인트윈이 운영하는 로고 및 응용디자인 패키지 제작지원 사업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인트윈은 지난 9월 21일부터 2주간의 공모를 통해 시장경영 바우처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통일상가에 입점한 업체 중 로고 디자인이 필요한 상인을 대상으로 로고 디자인 지원 사업에 나섰다. 해당 사업은 약 한 달의 기간 동안 브랜딩 전문 디자이너와 매칭돼 진행됐으며 지난 10월 28일에 종료됐다. 브랜드의 상징성, 창의성, 활용성 등의 종합적인 심사 과정을 거쳐 통일상가 상인회 및 신화어패럴, 쟌피엘, 보해사, 제인앤준, 동우티엠 등 10개의 업체가 선발됐다. 선발된 업체는 로고, 명함, 편지봉투, 서류봉투, 쇼핑백, 택 등 다양한 로고 브랜딩 및 제작 지원을 받게 돼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지원 사업은 통일상가에 입점된 브랜드들의 이미지 제고 및 활력을 불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동대문에 위치한 통일상가는 의류 부자재부터 정장, 셔츠, 티, 바지, 아웃도어 등 다양한 분야의 장년 남성복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도매상가이다. 원단의 생산부터 판매까지 한 번에 가능해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
(서울=미래일보) 장규헌 기자 = 최근 큰 일교차로 인해 단풍이 더욱 붉게 물들고 있다. 이번 주말부터 중부 내륙의 가을 단풍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면서 가을 산을 찾는 등산객들이 늘고 있다. 국내 산악 지형은 바위가 많고 우천과 낙엽으로 인한 미끄러짐 등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높기 때문에, 산행 시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접지력으로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기능성 등산화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거친 한국 산악 지형에서도 우수한 접지력으로 흔들림 없이 안전한 산행을 도와주는 '콘트라 코멧 미드 등산화'를 출시한다. 콘트라 코멧 미드 등산화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적용해 최상의 방수,방풍 기능을 자랑하며,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 또한 뛰어나 중,장거리 산행에서의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바위가 많은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기능성 등산화로, 우수한 접지력과 내구성의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적용해 험준한 산길에서도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산행을 돕는다. 인솔 부분에는 항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
(서울=미래일보) 장규헌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해외명품 브랜드 상시 판매를 시작한다. GS25는 명품병행수입 및 해외직배송 전문업체 '어도어럭스'와 손잡고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GS25 파르나스타워점에 명품 판매대를 도입했다. 명절 선물 세트나 카탈로그 주문방식이 아니라 실제 매장에서 상시 판매를 시작한 것은 GS25가 처음이다. 그동안 GS25는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카탈로그 등을 통해 3억원에 달하는 고급 요트와 수입자동차, 수백만원대 와인, 순금, 명품 잡화 등을 판매하며 상품구색 강화와 유통업계의 영역파괴를 선도해왔다. 이에 매년 증가하는 프리미엄 고가상품 매출과 축적된 판매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명품 구매에 대한 니즈를 확인해 이번 명품 상시판매를 추진하게 됐다. GS25에서 판매하는 명품 제품은 구찌 클러치백, 버버리 크로스바디백, 생로랑 모노그램 팔찌,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르그란드 만년필,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나파지갑 등 총 11종이다. 고객들은 점포에서 상품 확인 후 바로 구매할 수 있고, 원하는 곳으로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매장 내 QR코드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접속해
(서울=미래일보) 이지선 기자 = 웰빙 한식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기존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건강식 라인업 구성을 1차 완료한데 이어 추후 건강식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죽이야기 라인업한 건강식은 풍미 보양솥죽 12종, 영양솥밥 9종, 능이녹두삼계탕 4종이다. 이에 더해 죽이야기는 면역과 신체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오메가3를 이용한 면역 및 신체 밸런스 유지 건강식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이처럼 죽이야기가 건강과 면역에 유리한 메뉴 개발에 나서는 것은 코로나19 등 건강을 해치는 외부요인이 장기화돼 고객들이 건강을 잘 유지할 수 있도록 좋은 음식을 세팅해 고객 만족과 가맹점을 높이기 위한 취지다. 죽이야기가 1차로 완료한 건강식 라인업 제품 중 죽 12종은 '우리바다 보양죽'(진품전복죽, 특전복죽, 전복죽, 자연송이전복죽, 전복인삼닭죽), '우리땅 보양죽'(한우버섯죽, 한우미역죽, 한우야채죽) 등이며, 양양솥밥 9종은 전복버섯 솥밥, 뚝배기불고기 솥밥, 해물해초 솥밥, 콩비지 솥밥 등이다. 삼계탕 4종은 녹두와 능이버섯 등을 첨가해 신규로 개발했다. 이에 따라 전체 메뉴의 절반 정도가 건강식으로 구성됐다고 죽이야기는 설명했다. 죽과 밥의
(서울=미래일보) 김경선 기자 = GS25가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건강 관련 상품의 매출이 신장하는 트렌드에 맞춰 업계 단독으로 '크릴56mini', '에버콜라겐타임'을 선보인다. GS25가 1~9월까지 건강기능식품의 매출을 살펴보니 전년 동기간 대비 약 80.9%의 신장을 보였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홍삼류 92.3%, 유산균 111.5%의 높은 신장을 보였다. 특히 올해 7월 GS리테일 전 유통채널에서 선보인 여에스더와 협력해 개발한 '에스더포뮬러' 매출이 유산균 매출 신장을 이끌고 있다. GS25는 건강기능식품 상품에 대한 고객 관심을 반영해 운영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2019년 말 락토핏,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등 8종 상품에서 2020년 10월 18종으로 연말까지 30종까지 2배 이상 운영 상품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지난 16일 선보인 '펄세스)크릴56Mini'와 '에버콜라겐타임'은 GS샵에서 크릴오일, 콜라겐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 상품으로 편의점 GS25에서 구입이 용이하도록 소용량으로 출시한 상품이다. '펄세스)크릴56mini'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인지질 성분 56%인 고함량 상품으로 미국 FDA GRAS 인증을 받은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