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09 (수)

  • -동두천 19.8℃
  • -강릉 10.5℃
  • 맑음서울 20.7℃
  • 맑음대전 20.8℃
  • 구름많음대구 15.4℃
  • 흐림울산 13.0℃
  • 구름조금광주 22.3℃
  • 흐림부산 15.9℃
  • -고창 19.6℃
  • 구름많음제주 17.0℃
  • -강화 19.4℃
  • -보은 20.0℃
  • -금산 20.4℃
  • -강진군 17.3℃
  • -경주시 12.4℃
  • -거제 16.2℃
기상청 제공

후오비 코리아, 전문 상담 서비스 제공 위한 오프라인 고객센터 운영

(서울=미래일보) 김정현 기자 =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이용 고객들의 전문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10일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개장한다고 9일 밝혔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상시 운영되며, 내방 고객들이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커피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카페 공간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고객 만족 서비스 경영을 선언한 후오비 코리아는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개장하고, 전문 정규직 상담 직원 3명이 제공하는 1:1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감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동시에 온라인 고객 상담 서비스 향상을 위해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동시 상담 가능 최대 인력을 100여명 수준까지 끌어올려 전반적인 서비스 향상을 꾀할 예정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오프라인 상담센터를 통해 후오비 코리아 사이트 이용 방법부터 암호화폐 거래 안내, 금융 피해 발생 시 신고 및 대처 방안 안내 등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운영하게 됐다"며 "고객이 느낄 수 있는 전반적인 서비스 수준과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북스, ‘유튜브의 신’ 출간
(서울=미래일보) 장규헌 기자 = 비즈니스북스가 170만 유튜브 구독자를 거느린 대도서관의 ‘유튜브의 신’을 출간했다고 9일밝혔다. 요리, 놀이, 과학 숙제나 영어 공부도 유튜브 영상으로 하는 세상이다. 게임, 시사, 먹방, 음악, 뷰티, 키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1인 크리에이터들의 세계에서 대도서관은 단연 독보적이다. 크리에이터 1세대인 대도서관은 앞서 그 길을 걸었던 선배가 없었기에 맨땅에 헤딩하면서 좌충우돌 스스로 길을 개척해왔다. 그 과정에서 1인 미디어가 1인 브랜드로서 힘을 갖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터득했고 그 깨달음의 지혜를 더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자 ‘유튜브의 신’을 썼다. 이 책은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기발한 콘텐츠와 남다른 창의력으로 성공을 일궈낸 대도서관의 이야기를 통해 1인 크리에이터 세계의 모든 것을 속속들이 알려준다. 더불어 콘텐츠 기획에서 광고 수익까지, 직업 마인드에서 실전 지침까지 대도서관의 핵심 노하우를 모두 공개한다. 사실 대도서관은 스펙은 커녕 변변한 대학 졸업장도 없이 게임과 영화에만 푹 빠져 빈둥빈둥 백수로 지내며 20대를 보냈다. 평범한 직장생활 몇 년을 거쳐
유사나,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2018 유사나 브랜드데이’ 개최
(서울=미래일보) 김유련 기자 =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13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2018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8일밝혔다. ‘2018 유사나 브랜드데이’는 유사나와 한화이글스의 뉴트리션 후원 및 파트너쉽 연장을 기념하기 위한 브랜드 행사로 올해로 2회차를 맞이했다. 특히 유사나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소중한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유사나 브랜드 행사는 물론 한화이글스 경기를 응원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5월 가정의 달 행사로 특별 기획했다. 이번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통해 회원들을 대상으로 판매한 티켓 수익금과 현장 모금액은 ‘유사나 트루 헬스 재단(Usana True Health Foundation)’에 전액 기부하여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미 있게 사용될 예정이다. 즐거운 브랜드 행사가 유사나 고객들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으로도 이어져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13일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화이글스와 NC 다이노스의 야구 경기 관람은 물론 가족, 친구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경기 시작에 앞서 매표소 광장에서는 유사나 홍보 부스에서 브랜딩 체험, 치어리딩 공연, 경품


포토리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