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양방송) 김정현 기자 = 삼성전자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삼성 페이’ 특별 가입 이벤트를 12일부터 실시한다.
최근 삼성전자는 신용카드 결제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멤버십 카드가 제공하는 할인, 포인트 적립, 사용 등이 가능한 ‘삼성 페이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없는 수험생들도 삼성 페이를 통해 가맹점에서 멤버십 포인트 사용과 적립 등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능을 맞아 ‘삼성 페이’에 새롭게 가입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풍성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수험생들은 삼성 페이에 신규 가입하고 멤버십, 신용·체크카드, 우리은행 계좌 중 최소 1개라도 등록한 후 삼성 페이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삼성 페이에 가입한 수험생은 멸종동물 에디션 급속충전 배터리팩 5만원 할인권, 기어 S2 5만원 할인권, 해피머니 5만원 상품권 중 한가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삼성 노트북9 2015 에디션(1명), 갤럭시 탭 S2 키보드 케이스 패키지(5명), 레벨 U 블루투스 헤드셋(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기어 S2’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도 풍성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이 기어 S2를 구매한 후 이메일(samsungmobilekor@gmail.com)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인 2매, 200명)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1인 1매, 100명)을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 가입 이벤트도 연장 실시한다.
갤럭시 노트5 또는‘갤럭시 S6 엣지+ 구매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하는 소비자에게 급속 무선충전기를 5천원에 제공하는 ‘놀라운 오천원의 행복’ 이벤트와 갤럭시 S6 또는 갤럭시 S6 엣지 구매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정품 클리어뷰 커버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모두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수험생은 해당 이벤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멤버십 서비스로 더욱 편리해진 삼성 페이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일상을 새롭게 해주는 기어 S2를 풍성한 사은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