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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서비스센터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실시

(서울=동양방송) 고진아 기자 =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BMW, MINI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센터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셔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차량 픽업 후 점검 및 수리를 완료한 뒤 다시 고객에게 차량을 무상으로 전달하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이다.

 

제공 기간과 대상은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차량 가운데 BMW 차량은 기본 BSI 기간(차량 최초 등록일 기준 5/10km) BSI 수리, MINI 차량은 기본 MSI 기간(차량 최초 등록일 기준 5/5km) MSI 수리, BMWMINI 모두 기본 보증 기간(차량 최초 등록일 기준 2/무제한) 내 일부 보증 수리에 한한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전국 40BMW 서비스 센터, 15MINI 서비스 센터 중 주소지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영업시간 내에 이용 가능하며 이용방법은 서비스 센터 전화 예약 시 신청하면 된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전담 기사가 고객과 약속된 장소에 방문해 차량 외관 체크 및 체크리스트 작성 후 픽업, 서비스센터 수리 및 점검, 고객에게 딜리버리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셔틀 서비스도 신설됐는데 셔틀 서비스는 대중교통이용이 불편한 지역에 위치한 서비스 센터에 차량 수리를 맡기고 가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다.

 

셔틀 서비스는 전국 총 11개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돼 BMW는 수원, 분당 패스트레인, 일산, 오포, 대전, 청주, 광주, 대구, 서대구 중앙, 창원, 진주 서비스센터에서, MINI는 일산, 광주, 창원 서비스센터에서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셔틀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제공되며 고객 희망 시간과 인원에 맞춰 서비스센터에서부터 교통편이 편리한 시내의 번화가까지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은 이번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와 셔틀 서비스는 모두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신설된 것이다라며 고객들의 목소리를 현장에 반영해 고객만족과 프리미엄 서비스의 수준을 더욱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akje77@dm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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