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기부한 화장품 '판테토인 에센스 토너'는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피부와 환경 모두를 생각한 비건 케어 제품이다.


https://hopebridge.or.kr/support/view_p.php?board_idx=14476&board_type=NTC12&page=&b_news_yn=&subtitle=&searchText=&sort=BB&cnt=119
마녀공장 관계자는"희망의 숲 캠페인뿐만 아니라 마녀공장은 자연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함께하는 여러 사회구성원들이 자연을 지키고, 우리 산림을 회복하는 캠페인에 동참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송필호 희망브리지 회장은 "캠페인을 위해 화장품을 지원해 주신 마녀공장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희망브리지는 기후재난에 대응하고 우리 산림이 회복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의 신문사와 방송사, 사회단체가 힘을 모아 설립한 순수 민간단체이자 국내 자연재해 피해 구호금을 지원할 수 있는 유일한 법정 구호단체다.
설립 이후 현재까지 1조 6천억 원의 성금을 누적 지원했으며 6천만 점 이상의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공익법인 평가 기관인 한국가이드스타가 발표하는 공익법인 투명성, 재무안정성 평가에서 5년 연속으로 최고등급을 받는 등 국민 성금을 투명하게 배분하며 집행하고 있다.
i24@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