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9 (월)

  • 흐림동두천 11.0℃
  • 구름많음강릉 9.0℃
  • 서울 11.4℃
  • 흐림대전 12.8℃
  • 박무대구 15.5℃
  • 구름많음울산 20.1℃
  • 광주 13.3℃
  • 흐림부산 18.8℃
  • 흐림고창 10.5℃
  • 흐림제주 16.8℃
  • 흐림강화 9.1℃
  • 흐림보은 13.4℃
  • 구름많음금산 14.9℃
  • 흐림강진군 13.8℃
  • 구름많음경주시 18.7℃
  • 구름많음거제 17.3℃
기상청 제공

[기획]졸업·입학 시즌, 센스 있는 IT 기기 선물 실속 있게 구입하는 방법 ‘대방출’

브라더 무한리필 잉크젯 복합기 –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포토상품평 이벤트 실시
소니 중급기 미러리스 카메라 3종 – 정품 등록 이벤트
삼성노트북9 Lite NT910S3Q-M58S - 앵콜 특가 및 다양한 경품 증정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610 오리온 블루' - 롯데하이마트 입점 이벤트
벤큐 모니터 - 구매자 대상 24K 골드바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서울=미래일보) 김정현 기자 = 졸업 및 입학 시즌인 2. 새로운 출발선 앞에 선 이들을 위해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졸업과 입학으로 새롭게 한 걸음을 내딛는 이들에게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IT 기기는 빼놓을 수 없는 선물 아이템이다. 유행에 민감한 청소년, 대학생들을 만족시킬 센스 있는 선물로 IT 기기는 안성맞춤이다.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관련 업계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소비자의 지갑을 공략하고 나섰다. 인기있는 IT 제품을 실속 있게 살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살펴본다.

 

브라더 무한리필 잉크젯 복합기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포토상품평 이벤트 실시

 

새롭게 출발하는 이들에게 무한리필 잉크젯 프린터는 가성비 측면에서 매우 실속 있는 선물이다. 무한리필 복합기란 카트리지 형태의 전용 잉크 대신, 프린터에 장착한 잉크 탱크에 각 색상의 잉크만 보충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비용 부담이 적을 뿐 아니라 잉크 카트리지를 자주 갈아 끼울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하며, 리스크가 있는 비정품 잉크대신 제조사의 정품 잉크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 이하 브라더)정품 무한리필 탱크 시스템을 탑재한 잉크젯 복합기(‘DCP-T500W’, ‘DCP-T700W’, ‘MFC-T800W’)를 선보이고 있다. 브라더는 고객들이 무한리필 잉크젯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쿠폰을 제공하는 한편, ‘포토상품평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브라더는 온라인 오픈마켓인 지마켓과 옥션에서 ‘DCP-T500W’ 구매시 2만원의 중복 쿠폰을 제공하며, 동시에 지마켓(www.gmarket.co.kr), 옥션(www.auction.co.kr), 11번가(www.11st.co.kr) 에서 포토상품평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브라더 무한 잉크젯 복합기 3(DCP-T300, DCP-T500W, MFC-T800W) 구입 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50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2) 및 브라더의 신제품 라벨프린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일부터 328일까지 각 사이트의 기획전 공인판매점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해당 상품페이지에 포토상품평을 남긴 후, 제품 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331(2359)까지 제품 등록 이벤트 페이지 등록 기준으로 이벤트를 마감해 1차 등록(21~228)3월 중에, 2차 등록(31~331)4월 중에 경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DCP-T300 구매 고객 500명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2, DCP-T500W MFC-T800W을 구매한 각 고객 500명에게는 7만원 상당의 브라더 라벨 프린터 신제품(PT-H110BW)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 등록만 해도 무상 AS 최대 2년 혹은 6만매 보장 혜택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브라더의 무한리필 잉크젯 복합기는 무한리필 탱크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본체가 슬림하며 좁은 사무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잉크 탱크 외관을 투명하게 마감해 잉크 잔존 량을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리필 잉크 주입구의 각도를 45도로 기울게 디자인하여 리필 시 잉크 흘림을 원천적으로 방지한다. 또한, 기기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를 장착하여 불필요한 수리비와 부품 교체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했으며, 무선 사무환경에 있는 여러 명의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선 네트워크 및 모바일 인쇄 기능도 지원한다.

 

소니 중급기 미러리스 카메라 3정품 등록 이벤트

 

소니코리아는 오는 42일까지 A6500, A6300, A6000 등 중급기 미러리스 카메라 3종에 대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A6500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NP-FW50 배터리 및 충전기 키트(ACC-TRW)와 함께 전용 가죽 바디 케이스 또는 4K 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64GB 메모리 카드(SF-64UX2)가 증정된다. A6300A6000 구매자들에게도 공통적으로 NP-FW50 배터리 및 충전기 키트(ACC-TRW)가 증정된다.

 

또 추가로 전용 가죽 바디 케이스, 4K 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64GB 메모리 카드(SF-64UX2), 10,000mAh 휴대용 보조 배터리(CP-V10A)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오는 46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된다.

 

삼성노트북9 Lite NT910S3Q-M58S - 앵콜 특가 및 다양한 경품 증정

 

삼성노트북 공식대리점 ()유니씨앤씨는 뛰어난 성능과 가벼운 휴대성, 세련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삼성노트북9 Lite NT910S3Q-M58의 앵콜 특가 프로모션을 21일 부 터 28일까지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스토어 BEST 5 등극 기념으로 799,000원 앵콜 특가 이벤트와 더불어 제품 구입 시 4만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네이버 페이 7,990 포인트와 노트북 사용시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인 파우치, 유선랜 어댑터, 컬러 키스킨도 증정된다. 또한,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무선으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로지텍 무선 콤보를 추가 증정한다.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와 초고속 SSD를 탑재한 NT910S3Q-M58S모델은 온라인 대표 AOS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LOL)는 물론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도 가능하며, 33.7cm(13.3)의 넓은 화면과 1,920 x 1080의 풀HD 해상도로 워드, 파워포인트, 인터넷 강의 등 학교 과제 및 업무용으로 뛰어난 활용도를 보여준다. 또한, 17.95mm의 슬림 한 두께와 1.34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9.5시간까지 지속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했다.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610 오리온 블루' - 롯데하이마트 입점 이벤트

 

로지텍코리아는 기계식 게이밍 키보 'G610 오리온 블루'가 전자제품 전문점 롯데하이마트 전 매장에 입점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G610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품으로 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이 증정된다. 전국에 있는 롯데하이마트 450여개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마감은 오는 28일이다.

 

G610은 성능에 충실한 게임 전용 풀사이즈 키보드로 체리 MX 청축 스위치를 탑재했으며, 발광다이오드(LED) 백라이트 밝기를 임의로 조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대 5,000만 번의 타이핑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갖췄다.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통해 다른 로지텍 기기와도 호환된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수면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벤큐 모니터 - 구매자 대상 24K 골드바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벤큐는 지난 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벤큐 모니터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 대상으로 포토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와 벤큐코리아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포토후기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벤큐 모니터 제품을 구매 후 자신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블로그, 온라인 쇼핑몰 구매 후기란, 다나와 사용기 게시판, 활동 중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 사진을 포함한 간단한 제품후기를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 (naver.me/G3dohFaS)에 등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CGV 영화티켓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우수 사용기를 작성한 3명의 소비자에게는 벤큐 로고가 새겨진 24K 순금 골드바 3(1), 2(2), 1(3)을 추가로 증정한다.


redkims64@daum.net

배너
[아시안컵] 승부차기 스코어 4-2로 사우디 제압...3일 호주와 8강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축구 국가대표팀이 사우디아라비아를 극적으로 꺾고 아시안컵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이 31일 카타르 알 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AFC 아시안컵 16강에서 승부차기 끝에 사우디아라비아를 꺾고 8강에 올랐다. 0-1로 끌려가던 한국은 후반 종료 직전 조규성의 득점으로 균형을 맞춘 후 연장전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했고, 승부차기 스코어 4-2로 사우디를 따돌렸다. 이로써 한국은 오는 3일 오전 12시 30분 카타르 알 와크라 알자누브 스타디움에서 호주와 8강전을 치른다. 한국은 이날 사우디를 상대로 깜짝 '스리백' 카드를 꺼내들었다. 김영권, 김민재, 정승현이 중앙 수비를 맡았다. 대신 조별리그에서 줄곧 선발로 나섰던 조규성이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고, 손흥민이 그 자리를 대신했다. 사우디의 강한 압박 수비에 고전하던 한국은 전반 중반 손흥민의 슈팅으로 분위기를 바꿨다. 전반 26분 김태환이 후방에서 손흥민에게 한 번에 긴 패스를 투입했다. 이를 절묘한 트래핑으로 받아낸 손흥민이 상대 수비 한 명을 앞에 두고 오른발 슛을 시도했지만 이는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


배너
배너

포토리뷰


배너

사회

더보기
‘나눔으로 희망을 잇는 사람들’…희망브리지, 특별한 나눔 '희망어스' 캠페인 추진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재난 피해 이웃과 재난 위기 가정을 지원하는 신규 기부 캠페인인 '희망어스'를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희망어스는 나눔으로 '희망을 잇는 사람'을 상징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희망스토어, 희망패밀리, 희망컴퍼니로 구성되어 있다. ▲희망스토어는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들이 월 약정액 2만 원 이상 ▲희망패밀리는 각 가정에서 월 약정액 3만 원 이상 ▲희망컴퍼니는 소기업 등에서 월 약정액 20만 원 이상을 후원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희망어스 캠페인을 통해 후원한 기부금은 연말정산 시 개인 및 사업자는 소득금액의 30% 범위 내, 법인은 10% 범위 내 세액공제가 가능하다. 희망어스 캠페인 사이트 (www.hopeus.kr) 에서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캠페인에 참여하면 나무명패, 후원증서 등 각종 키트도 받을 수 있다. 송필호 희망브리지 회장은 "우리 주변의 재난 피해 이웃을 돕는 희망어스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라며 "희망브리지는 기부자의 소중한 뜻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

정치

더보기
이재명 대표 "현행 준연동제 유지 결정"...통합형비례정당도 준비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오는 4월 총선 비례대표 제도를 현행인 준연동형으로 유지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위성정당 창당에 대응하기 위해 준연동제의 취지를 살리는 통합형비례정당을 준비하겠다고도 밝혔다. 이재명 대표는 5일 오전 광주를 방문해 광주 북구 국립 5·18 민주묘지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이와 같이 선거제 개편 입장을 발표했다. 이 대표는 "준연동제는 불완전하지만 소중한 한걸음"이라며, "과거 회귀가 아닌, 준연동제 안에서 승리의 길을 찾겠다"고 밝혔다. 준연동제의 가장 큰 문제로 꼽히는 '위성정당'과 관련해서는, "정권심판과 역사의 전진에 동의하는 모든 세력과 함께 위성정당 반칙에 대응하면서 준연동제의 취지를 살리는 통합형비례정당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국민의힘이 요구하는 병립형 비례를 채택하되, 권역별 비례에 이중등록을 허용하는 등의 방안을 추진했지만 여당이 소수정당 보호와 이중등록을 끝내 반대했다"며 "준연동형 비례대표제를 유지하지만, 반칙이 가능하도록 불완전한 입법을 한 것을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어 "같이 칼을 들 수는 없지만 방패라도 들어야 하는 불가피함을 조금이나마 이해하여 주시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