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07 (화)

  • 맑음동두천 25.8℃
  • 구름조금강릉 27.3℃
  • 맑음서울 26.6℃
  • 구름많음대전 25.0℃
  • 흐림대구 22.6℃
  • 흐림울산 23.8℃
  • 구름많음광주 24.8℃
  • 흐림부산 27.2℃
  • 구름조금고창 25.2℃
  • 제주 24.5℃
  • 맑음강화 25.7℃
  • 구름많음보은 24.4℃
  • 구름많음금산 25.9℃
  • 구름많음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2.1℃
  • 구름많음거제 25.3℃
기상청 제공

참존, 최지우 일본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 메이크업 시장 공략

깨끗하고 우아한 ‘지우히메’ 이미지와 ‘Himei’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

(서울=미래일보) 김동희 기자=  참존은 신규 일본 브랜드 'himei'의 모델로 최지우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Himei’는 ‘귀인의 딸’을 칭하는 일본어 ‘Hime’와 ‘아름답다, 곱다, 훌륭하다’라는 뜻의 중국어 ‘Mei’의 합성어로 ‘아름답고 귀한 여성’을 의미하여 일본을 넘어 중국 등 글로벌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참존이 야심차게 준비한 신규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이다.


Himei는 ‘피부와 삶에 아름다운 꽃을 피우다’라는 슬로건 아래 맑고 청정한 스위스에서 자생하는 진귀한 ‘블랙비’의 벌꿀 추출물 그리고 프로폴리스, 로열젤리 등의 영양성분과 펩타이드, 비타민,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으로 기초 스킨케어 제품, 메이크업 제품, 헤어 케어 제품 등이 출시될 예정이다.


참존은 11일 일본 QVC 채널을 통해 메이크업 제품인 ‘쿠션’과 ‘립스틱’을 최초 공개한다.


한편 최지우는 드라마 ‘겨울연가’와 ‘천국의 계단’을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대표적인 한류스타 ‘지우히메’로 등극했다.

참존 마케팅팀 관계자는 "시간이 지나도 한결 같이 깨끗하고 우아한 이미지로 한국과 일본에서 사랑 받고 있는 최지우의 이미지와 참존의 신규 일본 브랜드 ‘Himei’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특히 일본에서 영향력이 있는 모델 기용을 통해 보다 친근하게 일본 소비자들에게 신규 브랜드를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goquit@gmail.com

배너


배너
배너

포토리뷰


배너

사회

더보기
희망브리지, '안아드림 페스티벌’ 참여…소방관 응원 부스 운영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임채청)는 26일부터 27일까지 경상북도청 천년숲에서 열리는 '2025 안전경북 아이행복 드림 페스티벌(안아드림 페스티벌)'에 참여해 ‘특명! 소방관을 응원하라’ 부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안전경북 아이행복 드림 페스티벌(안아드림 페스티벌)은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경상북도 소방본부가 주관하는 도내 최대 규모의 안전체험 행사로, 올해로 4년째를 맞는다. 희망브리지는 이번 부스에서 ▲소방관 OX 퀴즈 ▲소방관 긴급출동키트 꾸리기 ▲소방관 응원 메시지 남기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민과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소방관을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활동은 희망브리지의 '국민 히어로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국민 히어로즈는 월 2만원의 후원으로 소방관에게는 출동키트, 이재민에게는 구호키트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이 일상에서 소방관과 이재민을 응원하는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훈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경북도민과 함께 소방관을 응원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방관들과

정치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