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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첫 제품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 출시

(서울=미래일보) 김동은 기자 = 롯데제과가 로즈데이를 맞아 온라인 전용 제품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를 출시했다.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는 롯데제과가 온라인 전용 판매를 목적으로 개발한 첫 번째 제품이다. 구성은 ‘빼빼로 로즈블랙티’ 8갑이 들어 있는 기획세트와 10갑 단위로 구입 가능한 낱개 제품이다. G마켓·옥션·11번가·G9·롯데닷컴 등에서 판매 중이며 로즈데이(5월 14일)에 맞춰 5월 10일부터 G마켓에서 ‘슈퍼딜’ 행사를 진행한다.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는 최근 확산되는 ‘향기 마케팅’을 적용했다. 포장을 뜯으면 은은한 장미 향이 가득 퍼진다. 장미에 블랙티의 풍미를 조화시켜 향긋한 향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의 주 타깃은 ‘자신을 위한 소비’를 즐기는 2040 여성들이다. 맛뿐 아니라 감성까지 만족시키는 특별한 제품을 만들고자 여성 소비자들이 즐겨 마시는 블랙티를 장미와 조화시켰다. 포장 패키지도 붉은 계열의 장미와 블랙티의 이미지를 담아 우아한 느낌을 살렸다.

한편 롯데제과는 신성장 동력으로 ‘이커머스 시장 확대’에 힘을 싣고 있다. 롯데제과가 작년 시판과 온라인에서 동시 판매했던 ‘롤리팝아이스’, ‘요하이-워너원 기획세트’ 등이 히트를 치면서 작년 온라인 매출은 전년 대비 80% 성장했다.

이에 롯데제과는 올해 초 이커머스 전담 조직을 구축하며 본격적으로 온라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온라인 전용 첫 제품으로 대표 브랜드 ‘빼빼로’를 선택한 것 역시 이커머스 진출의 강한 의지를 보여준다.

롯데제과는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뿐 아니라, 현재 방영 중인 tvN 예능 ‘숲속의 작은 집’과 컬래버한 ‘숲속의 작은집-빼빼로 기획세트’도 G마켓·옥션에서 판매 중이다. 롯데제과는 온라인 판매 채널 다양화를 위해, 향후 오프라인 제품과 차별화한 온라인 전용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news@dm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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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안컵] 승부차기 스코어 4-2로 사우디 제압...3일 호주와 8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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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눔으로 희망을 잇는 사람들’…희망브리지, 특별한 나눔 '희망어스' 캠페인 추진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재난 피해 이웃과 재난 위기 가정을 지원하는 신규 기부 캠페인인 '희망어스'를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희망어스는 나눔으로 '희망을 잇는 사람'을 상징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희망스토어, 희망패밀리, 희망컴퍼니로 구성되어 있다. ▲희망스토어는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들이 월 약정액 2만 원 이상 ▲희망패밀리는 각 가정에서 월 약정액 3만 원 이상 ▲희망컴퍼니는 소기업 등에서 월 약정액 20만 원 이상을 후원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희망어스 캠페인을 통해 후원한 기부금은 연말정산 시 개인 및 사업자는 소득금액의 30% 범위 내, 법인은 10% 범위 내 세액공제가 가능하다. 희망어스 캠페인 사이트 (www.hopeus.kr) 에서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캠페인에 참여하면 나무명패, 후원증서 등 각종 키트도 받을 수 있다. 송필호 희망브리지 회장은 "우리 주변의 재난 피해 이웃을 돕는 희망어스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라며 "희망브리지는 기부자의 소중한 뜻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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