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5 (화)

  • 구름많음동두천 14.3℃
기상청 제공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 31일부터 3일간 팝업 이벤트 개최

“인비절라인 팝업 이벤트에서 아름다운 미소를 미리 경험해 보세요”

(서울=미래일보) 박재민 기자 =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은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여의도 IFC몰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인비절라인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인비절라인 투명교정 장치 사용 과정과 인비절라인 장치가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쉽게 알 수 있는 기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비절라인은 치아교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인비절라인 교정장치의 특장점과 우수한 기술력의 체험과 함께 더 나은 미소를 향한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올바른 치아교정장치 선택을 위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인비절라인의 기술력과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에서는 인비절코리아가 수입, 판매하는 3D 치아 스캐너 ‘아이테로‘를 활용해 디지털 치아 스캔 시뮬레이션을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중 하루 1명을 추첨하여 인비절라인 브랜드 소비자 앰배서더 활동 및 인비절라인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스마일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외에도 음료쿠폰, 영화 예매권 등 팝업 이벤트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mdn24@daum.net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배너
배너

포토리뷰

1 / 7

배너

사회

더보기

정치

더보기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모두의 책임과 연대, 초고령사회에 대응하는 아젠다' 정책적 대안을 모색하는 국회토론회 개최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더불어민주당 사회복지특별위원회(대표의원 서영석)와 백세행복포럼이 주최하고,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가 주관한 '모두의 책임과 연대, 초고령사회에 대응하는 아젠다' 국회토론회가 24일 오후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토론회는 단순한 논의를 넘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정책적 대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주목받았다. 빈곤, 일자리, 돌봄, 주거, 보건 등 노인 복지 분야의 핵심 쟁점을 다루며,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방안이 집중적으로 논의되었다. 서영석 의원, 박노숙 회장(백세행복포럼 상임대표,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장), 이태수 교수(인하대학교 사회복지학과, 前 한국보건사회연구원장) 등 각 분야의 권위자들이 참여해 깊이 있는 통찰을 제공했다. '모두의 책임과 연대, 초고령사회에 대응하는 아젠다'라는 주제로 디지털 격차 해소, 사회적 역할 확대, 보건 의료체계 강화, 정신건강 보장, 돌봄 체제 실현, 인권 기반 노인복지정책과 실천, 소득보장 방안, 노인일자리 제고, 거주 지역별 격차 해소, 지역 내 인프라 기반 확보 등 총 10개의 아젠다를 다루며, 초고령사회에 대응하기 위한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