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양방송) 고진아 기자 =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한 번 더 해피엔딩'에 시트로엥 C4 피카소, 푸조 3008, 푸조 508 등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올해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시작으로 이번 MBC 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각 모델들이 가진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재혼컨설팅 업체 '용감한 웨딩' 대표이자 전직 걸그룹 '엔젤스' 멤버로 매력적인 돌싱녀 한미모 역의 장나라는 시트로엥의 디젤 크로스오버 모델 C4 피카소를 탄다.
또한 극 중에서 20대처럼 보이는 30대 싱글대디 송수혁 역을 맡은 정경호는 푸조의 인기 SUV 푸조 3008을 타며 능력 있는 연예기자이자 좋은 아빠인 송수혁 캐릭터를 그리고 있다.
한편 대학시절 송수혁의 절친한 친구이자 완벽한 외모의 구해준 역을 맡은 권율은 플래그십 세단인 푸조 508을 타고 등장하는데 뛰어난 외모와 능력까지 갖춘 캐릭터와 함께 세단이 갖는 우아한 품격과 안락한 공간 등 다양한 장점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한미모와 함께 엔젤스 멤버였던 고동미 역의 유인나는 푸조 프리미엄 해치백 308을, 백다정 역의 유다인은 푸조 508을 타고 등장할 예정이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넘은 1세대 요정 걸그룹의 현재 이야기와 그녀들과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특히 장나라,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이 30대 여성들의 현실적인 사랑이야기를 솔직하게 그려낸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