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제2회 별밤 양평 전국가요제' 본선 경연 및 축하 공연

  • 등록 2023.10.06 11:48:33
크게보기

9일 오후 6시 용문산 야외공연장서 진행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역사와 문화를 잇는 문화예술 축제로써 제2회를 맞는 ‘2023 제2회 양평 전국가요제'의 본선 경연 및 축하 공연이 오는 9일 오후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산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사)한국문화예술총협회(회장 안선영) 주최·주관으로 방송인 엄용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가요제는 애국지사의 감사함과 즐거움을 함께 담아 안중근 의사의 애국·희생정신을 기려 '해동사의 안중근 의사'(용문산 편) 플래시 몹을 시작으로 전 국민을 양평군으로 초대하여 노래와 함께 가을 별밤 이야기를 나누며 '별밤 양평 전국가요제'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별밤이 아름다운 양평으로 오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본선 진출자들의 열띤 경연이 보는 이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할 이번 가요제는 '별밤 양평 전국가요제'의 주제곡을 발표한 인기 가수 김범룡의 특별 출연과 함께 최영철, 이애란, 동후, 안선영, 이세은, 하광룡, KBS 이정호 11인조 악단이 출연해 양평의 가을 별밤을 더욱 아름답고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별밤 양평 전국가요제'는 이웃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문화축제의 장으로써 가요제를 통한 양평군민들에게 문화와 예술세계를 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생활의 활력소가 될 것이다.

안선영 (사)한국문화예술총협회 회장은 "가요제 준비로 오랜 시간 공들인 협회 제작진들은 용문산 기슭 '야외공연장'에서 관객들을 반가운 마음으로 맞이하려고 한다"며 "가족, 친지, 이웃, 친구, 직장 동료들을 초대하며 즐거운 담소도 나누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 회장은 이어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가요제는 축하와 격려로 훈훈한 자리가 마련될 것”이라며 "힘들었던 일상에서 잠시 쉬어가는 의미 있는 축제의 장이되어 서로에게 인사를 건네며 풍요로운 가을을 맞이하여 힘이 되는 축하와 덕담, 건강한 웃음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제2회 '별밤 양평 전국가요제'에 대하누 자세한 내용은 한국문화예술총협회.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24@daum.net
장건섭 기자 i24@daum.net
<저작권ⓒ 동양방송·미래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미래매스컴 등록번호 : 서울 가00245 등록년월일 : 2009년 4월 9일 기사제보 i24@daum.net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1길 33 그랜드빌딩 대표전화 : 02-765-2114 팩스 02-3675-3114, 발행/편집인 서정헌 Copyrightⓒ(주)미래매스컴. All rights reserved. 미래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