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래일보) 김동은 기자= 현원코리아는 설화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용촹텐야 슈퍼엑스(superX)’ 출시를 기념해 구매를 인증하면 ‘썸데이 페스티벌’ 티켓 등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용촹텐야 슈퍼엑스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 ‘#슈퍼엑스 #superX #슈퍼엑스구매인증이벤트’와 함께 구매 인증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21일 발표한다. 총 72명을 선정해 2019 썸데이 페스티벌(Someday Festival 2019) 양일권 3명, 일일권 4명(1인2매)을 비롯해 배스킨라빈스 2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쿠폰 등이 증정된다.
신동수 현원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용촹텐야 슈퍼엑스 출시 이후 공식 SNS를 통해 청춘공감툰, 푸드페어링, 레시피 등을 공유하며 주요 타겟층인 2030 세대와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며 “오는 8월에도 CSR활동, 론칭파티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출시된 용촹텐야 슈퍼엑스는 브랜드 슬로건 ‘용촹텐야(세상 끝까지 용감하게 달려간다)’와 어울리는 부드러움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엄선된 뮌헨 맥아를 사용해 특유의 곡물 풍미를 유지하고, 독일의 고품질 허스부르크 홉을 넣고 송백, 감귤 등의 향을 첨가해 과일 맛이 맴도는 것이 특징이다.
joseph6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