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텐텐 리더 현성, 영화 '엄마 없는 하늘 아래'로 스크린 도전

  • 등록 2015.10.28 14:33:37
크게보기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신인 걸그룹 텐텐의 리더 현성이 스크린에도 도전한다.

 

지난달 22일 각종 인터넷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아모미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하며 한창 무더위를 날리고 있는 신인 걸그룹 텐텐(현성, 신디, 지윤, 한유, 리카)의 리더 현성이 8일 서울 서초구 '본스타트레이닝'에서 진행된 한명구 감독의 신작 영화 '엄마 없는 하늘 아래'의 공개 오디션을 통해 스크린 공약과 동시에 '新 여친돌'을 예고 있다.


h2.jpg
▲ 신인 걸그룹 '텐텐'의 리더 현성이 8일 서울 서초구 '본스타트레이닝'에서 진행된 영화 '엄마 없는 하늘 아래'의 공개 오디션에 참석, 스크린 공약과 동시에 '新 여친돌'을 예고 있다.ⓒ장건섭 기자

 

텐텐의 데뷔곡 '아모미아'는 스페인어로 '내 사랑'이라는 뜻으로 썸 타는 남자에게 진정한 사랑을 고백하는 수줍지만 당당한 20대의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매봉의 사자가 작곡하고 김소리와 매봉의 사자가 공동으로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1.jpg
▲ 지난달 22일 각종 인터넷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아모미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하며 한창 무더위를 날리고 있는 신인 걸그룹 텐텐(외쪽부터 리카, 신디, 현성, 한유, 지윤)의 첫 앨범.ⓒ장건섭 기자


함께 공개된 '아모미아'의 뮤직비디오에서 텐텐은 청순과 깜찍함을 넘나드는 '新 여친돌'의 비주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여름 곡에 맞는 청량감 가득한 템포와 반복되는 후렴구 '아모미아'와 함께 멤버들의 발랄함을 한껏 살린 댄스가 더해지면서 뭇 삼촌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텐텐의 데뷔곡 '아모미아'는 각종 인터넷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접할 수 있으며 각종 음악 방송, 예능,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i24@daum.net

 

장건섭 기자 i24@daum.net
<저작권ⓒ 동양방송·미래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미래매스컴 등록번호 : 서울 가00245 등록년월일 : 2009년 4월 9일 기사제보 i24@daum.net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1길 33 그랜드빌딩 대표전화 : 02-765-2114 팩스 02-3675-3114, 발행/편집인 서정헌 Copyrightⓒ(주)미래매스컴. All rights reserved. 미래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