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네트웍스와 햄크루이앤엠, 디지털 컨텐츠 제작을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 등록 2024.09.20 19:04:04
크게보기

틱톡 크리에이터의 창의적인 잠재력을 활용하여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컨텐츠를 개발
크리에이터들의 경력 개발과 전문성 강화를 지원 예정

(서울=미래일보) 이정인 기자 = 틱톡 크리에이터 중심의 크리에이티브 컨텐츠 기업 하이퍼네트웍스(대표이사 남득현)와 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기업 햄크루이앤엠(대표 홍의민)은 지난 12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온라인 컨텐츠 시장에서의 혁신적인 발걸음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두 회사는 틱톡 크리에이터의 창의적인 잠재력을 활용하여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컨텐츠를 개발하고,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의 경력 개발과 전문성 강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더불어, 햄크루이앤엠은 그들의 교육 시스템을 활용하여 전문적인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함으로써 크리에이터들이 보다 전문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하이퍼네트웍스는 글로벌 플랫폼 TikTok에서 서비스하는 TikTok Live 한국 Agency이며 매월 100% 이상 성장하는 놀라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남득현 하이퍼네트웍스의 대표이사는 "이번 제휴는 단순한 콘텐츠의 양적 확장을 넘어 질적인 성장을 도모하며 새로운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그들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지원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햄크루이앤엠은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 프로세스 기반을 두고 인재들을 발굴, 육성 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 회사들과 협업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거듭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서울시 지정 BTS가 소개하는 댄스 아카데미를 운영하였던 이력을 바탕으로 댄스, 보컬, 연기에 대한 지도 뿐만 아니라 시대에 맞는 컨텐츠 생산으로 현재 SNS를 통한 ip를 창출해내고 그로 인한 산업의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문화 산업의 다양한 비지니스 모델을 혁신하고 관련 상품을 제작하는 기업이다.

홍의민 햄크루이앤엠의 대표는 "양사의 협력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창의적인 컨텐츠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하며, 이는 국내외 시장에서 우리의 존재감을 더욱 뚜렷하게 할 것"이라며 "또한, 패션 및 미디어 사업으로의 확장을 적극적으로 모색하며, 크리에이터들에게 다양한 경로를 통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휴는 하이퍼네트웍스와 햄크루이앤엠이 각 사의 강점을 활용하여 보다 광범위한 엔터테인먼트 영역에서의 성장 기반을 마련하였으며, 양사의 향후 혁신과 성장에 대한 기대가 크게 모아지고 있다.

engomvt@naver.com

이정인 기자 engomvt@naver.com
<저작권ⓒ 동양방송·미래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미래매스컴 등록번호 : 서울 가00245 등록년월일 : 2009년 4월 9일 기사제보 i24@daum.net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1길 33 그랜드빌딩 대표전화 : 02-765-2114 팩스 02-3675-3114, 발행/편집인 서정헌 Copyrightⓒ(주)미래매스컴. All rights reserved. 미래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