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래일보) 장다빈 기자 = KOMOE GAME은 현재 일본에서 성황리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게임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가 사전예약 개시 20일 만에 사전예약자 4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는 Bandai Namco Filmworks Inc에게 정식 라이선스 허가를 받은 DMM GAMES와 '마기아 레코드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외전'과 '오르텐시아 사가' 등 인기 게임을 개발한 이력이 있는 f4samurai가 공동으로 개발한 전략 RPG 모바일 게임으로 KOMOE GAME에서 퍼블리싱과 운영을 담당한다.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의 출시 소식에 사전예약자가 단기간 4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이 쏠린 이유로는 이전 일본 출시에서 구글 매출 순위 5위, 앱스토어 매출 순위 6위를 기록했을 만큼 검증된 게임이라는 점과 더불어 오랜 시간 한글화를 기다려 온 원작 팬들의 관심이 더해진 것으로 분석된다.
사전예악자 40만명을 돌파하면서 모든 예약자들은 기존 보상을 포함해 총 '사쿠라다이트x1500개', '파일럿: 오기 카나메(레지스탕스 의상)×1', 'KMF: 나이트폴리스×1', '파일럿 성장 패키지×1' 등의 사전등록 보상을 받게 된다.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 사전예약은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목표치인 60만명을 달성하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사쿠라다이트x900개', '파일럿: 를르슈(교복)×1', 'KMF 성장 패키지×1'를 추가로 지급한다.
KOMOE GAME은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에 큰 관심을 보여준 한국 팬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리지널 주인공의 시점에서 바라보는 를르슈와 동료들의 이야기를 최대한 빠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는 메인 스토리에서 LIVE 2D와 풀 보이스 기능을 지원하며, 공식 스핀오프 작품과 게임만의 오리지널 외전 스토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binkore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