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고령군 운수면 최영수 명예면장, '고령군교육발전기금 기탁' 훈훈한 정을 나눠

2020.08.07 13:18:29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사정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사랑의 이웃 돕기에 앞장서

(대구 고령= 미래일보) 도민욱 기자 = 6일 경북 고령군 운수면사무소에서 최영수 명예면장(크레텍책임(주) 대표이사)은 운수면 순회간담회에서 지역의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하였다.

최영수 운수면 명예면장은 운수 월산2리 출신으로 지난 연말 제3대 운수면 명예면장으로 취임하였고 현재 국내 최대 산업공구 플랫폼 기업인 크레텍책임(주)의 대표이사이며 , 또한 대구육상연맹 회장으로 재임 중이다.

또한, 최영수 명예면장은 사랑의 성금 기탁, 효도 과일 전달 등 지역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고 국내외 재난· 사고마다 성금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영수 명예면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코로나19로 학교 정진에 어려움이 많을테지만 지역 학생들이 꿈을 잃지 않고 고령군 발전의 초석으로 성장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곽용환 군수)은 "최영수 운수면 명예면장이 평소 교육분야에 상당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지난 6월 경북대에서 명예박사학위를 수여받은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기탁하신 교육발전 기금은 지역 학생들의 교육환경개선에 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minukdo@naver.com
도민욱 기자 minukdo@naver.com
<저작권ⓒ 동양방송·미래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미래매스컴 등록번호 : 서울 가00245 등록년월일 : 2009년 4월 9일 기사제보 i24@daum.net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1길 33 그랜드빌딩 대표전화 : 02-765-2114 팩스 02-3675-3114, 발행/편집인 서정헌 Copyrightⓒ(주)미래매스컴. All rights reserved. 미래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