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미스 프랑스’ 김성령 "연극을 통해 내 한계를 뛰어넘겠다"

  • 등록 2015.10.28 13:09:45
크게보기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배우 김성령이 연극을 통해 바라는 점을 밝혔다.

김성령은 2일 서울 종로구 동숭동 수현재씨어터에서 열린 연극 '미스 프랑스'(연출 황재헌) 기자간담회에서 "연극을 통해 내 한계를 뛰어넘겠다"고 전했다.

그는 "연극을 택하면서 연기력의 향상을 바라고 택한 것은 아니었다. 막연하게 연극에 이끌리어 참여하게 됐다"며 "그런데 연습을 통해 연극을 하며 이유를 발견했다"고 말을 이어갔다.

김성령은 "관객들에게 생생하게 연기를 한다는 점이었다. 관객들을 눈앞에 두고 그동안 내가 영화나 드라마에서 뛰어넘지 못한 한계점을 뛰어넘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모든 관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에너지를 발산하겠다"고 다짐했다.

연극 '미스 프랑스'는 미스 프랑스 조직위원장 플레르는 올해 우승자의 누드화보를 충격을 받아 실어증에 걸려 부위원장과 재무담당 샤를르는 사건을 무마시키기 위해 기자간담회를 기획하지만 말을 못하는 플레르를 대신할 인물을 찾으며 벌어지는 이야기.

6년 만에 연극 복귀를 선언하고 1인3역에 도전하는 배우 김성령은 '미스 프랑스'를 선발하는 그룹의 조직위원장 '플레르'와 호텔 종업원 '마르', 그리고 클럽댄서이자 '플레르'의 쌍둥이 여동생 '사만다'까지, 같은 얼굴이지만 캐릭터는 전혀 다른 세 가지 인물을 주연 배우 한 명이 모두 소화하여 색다른 재미를 준다.

5월 15일부터 7월 13일까지 수현재씨어터에서 공연될 연극 '미스 프랑스'는 김성령, 이지하 외 노진원, 김하라, 안병식, 이현응, 김보정이 출연하고 황재헌이 각색과 연출을 맡았다.

i24@daum.net
장건섭 기자 i24@daum.net
<저작권ⓒ 동양방송·미래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미래매스컴 등록번호 : 서울 가00245 등록년월일 : 2009년 4월 9일 기사제보 i24@daum.net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1길 33 그랜드빌딩 대표전화 : 02-765-2114 팩스 02-3675-3114, 발행/편집인 서정헌 Copyrightⓒ(주)미래매스컴. All rights reserved. 미래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