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마스크 출시

2018.08.22 13:24:18

(서울=미래일보) 김동은 기자 =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메이크업 이전단계에 수분감과 광채효과를 부여해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상태를 만들어주는 ‘루미레이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VDL이 선보이는 마스크 시트인 루미레이어 마스크는 메이크업 전이나 바쁜 아침 시간에 마스크 한 장으로 메이크업 이전 단계의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실버 펄 파우더가 함유된 글리터 시트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에센스를 더해 메이크업 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 에센스에는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다양한 파장의 빛을 반사시키는 피그먼트 성분이 함유돼 광채효과를 부여해 화사하게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또한 루미레이어 마스크는 일반 마스크 시트에 비해 작은 크기로 머리카락에 닿지 않아 외출 전 헤어스타일링에 신경 쓰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고, 눈과 입 부분은 일반 마스크 시트보다 크게 설계돼 마스크 시트를 부착하고도 손쉽게 아이 및 립메이크업이 가능하다.

joseph64@naver.com
김동은 기자 joseph64@naver.com
<저작권ⓒ 동양방송·미래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미래매스컴 등록번호 : 서울 가00245 등록년월일 : 2009년 4월 9일 기사제보 i24@daum.net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1길 33 그랜드빌딩 대표전화 : 02-765-2114 팩스 02-3675-3114, 발행/편집인 서정헌 Copyrightⓒ(주)미래매스컴. All rights reserved. 미래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